공구통

search 버튼 이동_티스토리 스킨 변경하기

다락방장 2021. 12. 19. 17:27

중개사 시험공부는 안하고

블로그 꾸미기에 신기해서 또 뭐 변경할까 보고 있습니다.

숫자만 바뀌었을 뿐인데, 재밌네요.

 

써치의 돋보기와 티스토리의 버튼이 겹쳐서 안보이다가

살짝 내리니 보이네요.

그래서 돋보기를 왼쪽으로 옮겨보겠습니다.

 

헤더 써치의 오른쪽 여백이 19px네요.

약30px 더 왼쪽으로 옮깁니다.

오른쪽 여백을 50px로 변경하였습니다.

 

이제 겹치지 않고 바로 첫화면에 보입니다.

 

ㅋㅋㅋㅋ

프로그래밍 해야 되나????